본문 바로가기

유지보수 사용매뉴얼

상단 메뉴 버튼 클릭

1 상단 'menu' 클릭!

네비게이션 내 회원가입 버튼 클릭

2 '회원가입' 클릭!

회원가입 페이지

3 회원가입창에 각종 항목을 입력한 후, ‘회원가입’ 버튼을 클릭 합니다.

  • 업체명 : 유지보수 사이트명을 기입합니다.
  • 아이디 : ‘중복확인’ 을 클릭하여 새창이 뜨면 유지보수게시판에 이용할 아이디를 영문자로 입력한 후, ‘검색’ 버튼을 클릭합니다. “사용 가능한 아이디입니다.” 라는 메시지가 나올 경우, 아래의 ‘아이디 사용’을 클릭하면 회원가입 창에 자동 적용됩니다.
  • 비밀번호 : 게시판 이용 시에 사용 할 비밀번호입니다. 글자수나 영문자혼합을 하지 않아도 등록이 됩니다.
  • 비밀번호 확인 : 위의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합니다.
  • 담당자명 : 유지보수를 게재하실 담당자분의 성함을 입력합니다.

    ※ 업체명과 담당자명, 연락처는 정확히 입력하셔야 유지보수에 차질이 생기지 않습니다.

  • 이메일 주소 : 담당자 이메일 주소를 기입합니다.
  • 연락처 : 사무실 직통 전화번호를 기입합니다.
네비게이션 내 로그인 버튼 클릭

4 회원가입 완료 후 '로그인'하셔야 유지보수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유지보수 신청 버튼 클릭

5 로그인 후, '유지보수 신청' 버튼을 클릭합니다.

유지보수 신청 글쓰기

6 '글쓰기'를 클릭하여 유지보수를 신청합니다.

유지보수 게시판 목록

7 게시판 처리상황 목록 설명 입니다.

  • * 본인이 작성하신 글만 보입니다.
  • * 처리상황 클릭 시 처리상황별로 게시글 조회가 가능합니다.
미확인 접수 진행 협의 보류 완료
  • 미확인 : 유지보수 담당자(디앤웍스)에서 아직 확인을 못한 경우
  • 접수 : 유지보수 업무를 확인한 상태
  • 진행 : 유지보수 업무를 처리하고 있는 중
  • 협의: 고객 담당자와 유지보수 처리 협의 중
  • 보류 : 고객 담당자와 협의 후 보류된 상황
  • 완료 : 유지보수 업무를 완료한 상태